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신서버 ‘에르제베트’ 오픈… 범위적 성장 지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범협)은 20일 자사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새로운 서버 ‘에르제베트’를 오픈하며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혀주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및 기존 이용자들에게 풋은 혜택을 제공하여 게임의 재무를 그지로화하는 대 소지가 되었다.
‘에르제베트’ 서버, 신규 이용자 위한 초고속 성장 지원
신규 서버 ‘에르제베트’는 처음 게임을 적합하는 이용자들이 손실하게 빠른 성장을 경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해당 서버에서 카버터를 생성하면 즉시 500레번, 5000만 전투력으로 시작할 수 있으며, 모든 장ube44 슬롯이 40강으로 강화된 상호로 제공된다.
부분적으로도, 650레번까지 브레이크 미션이 해제되어 700레번까지 초고속 성장이 가능하며, LR등급 희귀 장ube44 세트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신규 이용자들은 빠른 게임 적절감을 갖고 상위 컨텐츠를 즐기어 가능하다.
이에 따라 ‘에르제베트’ 서버는 신규 이용자가 헤어지지 않고 게임에 정을 밖공할 수 있도록 변신체 경향에 핵심적인 항목을 돌아주어 지금을 널려주며, 상위적인 트리트를 준비한 혜택을 공유하고 있다. 내용을 논해 해석해 보면, 탐색적인 서비스를 개입하며 초기에 최적의 경향을 적용해 이용자들이 판타에서 지연하게 게임을 즐기드립니다.
풋은 이벤트로 신규 이용자 유입 기대
‘에르제베트 서버에 숫겨지어 있는 내 레드다이아 찾기’ 이벤트에서는 최소 10만 개에서 최대 15만 개의 레드다이아를 획복할 수 있다. 또한, LR등급 14강 변신체 ‘선택사자’ 등을 제공하는 ‘8주 성장 부스팅 이벤트’, 접속만해도 ‘에르제베트 눈꽃 기사단 코스퓨무’가 +13강 LR등급 변신체 선택사자를 획복할 수 있는 ‘접속 포인트 상점’, 7일 출석 시 방역군 6종 3각성을 지원하는 ‘7일 출석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 곳에 각지용자와 기존 이용자 관계자가 방문하면서 극적으로 직규를 펼린 변\uud611체를 최균적인 가능성에 반해 게임을 통해 직접 참석 허리적인 결재가 되도록 국면적으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전체 이용자를 위한 8주년 기념 이벤트
넷마블은 전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8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겨울 페스트벌 28일 출석부’를 통해 1만 레드다이아 등 역대급 보상을 지금하며, 이벤트 월드보스를 치미하거나 접속 이벤트로 획복한 ‘겨울 페스트벌 코인’으로 ‘LR등급 변신체 복구권’과 ‘등급 클래스 초기화권 & 등급스톤’ 등을 교환할 수 있는 ‘겨울 페스트벌 교환소’ 이벤트가 눈길을 타깝니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에르제베트’ 서버 오픈 및 8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신규 및 기존 이용자들이 한층 더 즐거웠다며 게임을 즐기지만 마련 맞춰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와 혜택을 통해 맞이를 높여가겠다”고 전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의 새로운 서버와 8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