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산문화사, AGF에서 인기작 파격 선공개! 팬심 폭발 예고”

Home » “학산문화사, AGF에서 인기작 파격 선공개! 팬심 폭발 예고”
학산문화사

학산문화사, ‘AGF 2024’에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 예고…선공개 굿즈부터 다양한 특전까지 풍성

학산문화사(대표 정동훈, 여영아)가 12월 7일과 8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AGF 2024’에 참가해 대표 IP 작품들과 다양한 특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AGF 2024’는 애니메이션, 게임, 만화,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축제로,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학산문화사는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마련해 인기 IP 도서와 스페셜 에디션 굿즈, 그리고 특별 가격 혜택이 적용된 팬시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선판매 제품으로는 ‘스파이 패밀리’ 14권, ‘장송의 프리렌’ 13권의 일반판 및 한정판, ‘약사의 혼잣말’ 화보집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약 80종의 인기 만화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원한 계약’ 3권 한정판, 인기 웹툰 ‘메리 마블링’, ‘우로보로스’, ‘러브 시크 독’의 아크릴 스탠드와 함께 ‘짱구는 못말려!’, ‘빨강머리 앤’, ‘담곰이’ 등 약 70종의 인기 캐릭터 팬시 상품도 수량 한정으로 선보인다.

방문객과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특전도 준비되었다. ‘짱구는 못말려!’ 팬시 제품, ‘블루 아카이브 게임개발부 대모험!’ 대형 쇼핑백, 학산문화사의 인기 IP 포토카드 등 특별한 선물이 제공되며, 특정 제품 구매 시 특별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예를 들어, ‘블루 아카이브 오피셜 아트웍스’ 구매 시 로고 키링과 쇼핑백을, ‘약사의 화보집’ 구매 시 미니포스터를, ‘영원한 계약’ 한정판 구매 시 캐릭터 대왕 띠부씰을 제공한다. 또한, 20주년을 맞이한 ‘강철의 연금술사’ 일반판과 완전판 박스세트 구매 시에는 20세트 한정 아크릴 스탠드도 포함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학산문화사의 신규 IP 굿즈 브랜드 ‘코믹팝’도 처음으로 공개된다. 코믹팝 존에서는 네오위즈의 ‘P의 거짓 – 소피아’ 핸드메이드 아트피규어, 블루아카이브 ‘방과후 디저트 부’ 굿즈, 시프트업 ‘니케’ 티셔츠와 후드티 등 다양한 공식 굿즈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풍성하다. 부스를 방문한 팬들은 ‘장송의 프리렌’, ‘블루 아카이브’ 포토존에서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코스어들을 위한 ‘학산 캐릭터 코스어 모여라!’ 이벤트도 열린다. 오픈런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500명(1일 250명)에게 학산문화사의 소년만화 또는 순정 만화 캘린더를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학산문화사 여영아 대표는 “AGF 2024에서 학산문화사를 사랑해 주신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소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들을 마련했다”며 “창립 29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독자들과 진심으로 소통하며 즐거움과 감동을 전달하는 학산문화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주제에 대해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로 함께 이야기해봐요!


코멘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