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PC 클라이언트 사전 체험 시작… 새로운 환경에서 즐기는 모험
스마일게이트는 인기 모바일 RPG ‘에픽세븐’을 PC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PC 클라이언트 사전 체험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보다 쾌적하고 새로운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
PC와 모바일 데이터 완벽 연동
PC 클라이언트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모바일 버전과 완벽히 데이터가 연동되며, 사용자는 스토브의 에픽세븐 공식 사이트에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해 설치하면 PC에서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상황에 맞게 PC와 모바일을 오가며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받는다.
체험단 이벤트로 추가 혜택 제공
스마일게이트는 PC 클라이언트 사전 체험 기간 동안 유저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우수 사전 체험단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PC 클라이언트를 사용한 체험 후기를 에픽세븐 공식 사이트에 업로드하면 우수 체험글로 선정된 유저에게 하늘석 1000개를 선물로 지급한다. 당첨자는 12월 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사전 체험 참여 후 플레이 인증샷을 공식 사이트에 올린 모든 유저에게도 게임 내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PC 환경에서 더욱 쾌적한 플레이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사전 체험을 통해 유저 피드백을 반영하여 PC 클라이언트를 한층 더 최적화할 계획이다. “PC에서도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유저들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에픽세븐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에픽세븐 PC 클라이언트 사전 체험은 지금 바로 스토브 에픽세븐 공식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PC 환경에서 펼쳐질 새로운 모험이 기대된다.
답글 남기기